품질경영방침

◆ 품질경영방침(Quality Management Policy)

      경영인증자격원은 ISO/IEC 17024 및 KAB 규정을 준수하고 관련요건을

                 충족시키는 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자격인증업무에 대한 공정성과 객관성을

                 유지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.

       ♦ 엄정하고 신뢰성 높은 자격인증 서비스 운영

       ♦ 자격인증서의 전문성 및 역량 제고

       ♦ 자격인증의 국제 상호인정 유지 및 지격인증기관 간 협력체제 구축

 

 ◆ 공평성 방침(Impartiality Policy

    ♦ 인증의 객관성을 훼손하지 않도록 이해상충에 대한 관리 경영시스템을 수립하고

   인증프로세스의 완전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한다.

♦ 인증자격 심사 및 결정 과정에 존재할 수 있는 내, 외부의 영향을 파악하고 관리함으로써

   신뢰성이 보장되는 의사결정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한다.

♦ 인증의 객관성을 보장하는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검증된 인적자원의 육성과 활용을 통하여

   모든 이해관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인증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.

 

           ◆ 방침의 시행

                 ♦ 인증원의 임직원은 품질방침을 이해하고, 품질목표의 달성을 위해 노력한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♦ 원장은 품질방침 시행과 품질목표 달성에 대한 책임과 권한을 가지며, 자격원 임직원이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방침 달성을 위해 모두 열과 성을 다해 추진한다.

 

경영인증자격원  대표 신  영  곤